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Spring
- Brute-force
- 그래프
- OS
- 모던자바
- DP
- LEVEL2
- DFS
- baekjoon
- BFS
- 백트래킹
- programmers
- 프로젝트
- 자바
- 네트워크
- 코틀린
- 알고리즘
- 프로그래머스
- 운영체제
- algorithm
- back-end
- 스프링
- TDD
- Java8
- 자료구조
- backtracking
- lambda
- kotlin
- 백준
- java
Archives
- Today
- Total
요깨비's LAB
[프로그래머스, Kotlin] 크레인 인형뽑기 게임 본문
import java.util.*
class Solution {
var result:Int = 0
fun solution(board: Array<IntArray>, moves: IntArray): Int {
val basket = Stack<Int>()
for (col in moves) {
catchDoll(board, basket, col-1)
}
return result
}
private fun catchDoll(board: Array<IntArray>, basket: Stack<Int>, col: Int) {
val rowSize = board.size-1
for(row:Int in 0..rowSize) {
if(board[row][col] == 0) {
continue
}else {
insertToBasket(basket, board[row][col])
board[row][col] == 0
break
}
}
}
private fun insertToBasket(basket: Stack<Int>, doll: Int) {
when {
basket.isEmpty() -> {
basket.push(doll)
}
basket.peek() == doll -> {
result += 2
basket.pop()
}
else -> {
basket.push(doll)
}
}
}
}
'알고리즘(Kotlin) > Brute-Forc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백준, Brute-force, Kotlin] P.9093 단어뒤집기 (0) | 2021.05.28 |
---|---|
[백준, Brute-force, Kotlin] P.10819 차이를 최대로 (0) | 2021.04.02 |
[프로그래머스, Kotlin] 문자열 압축 (0) | 2021.03.25 |
[백준, Brute-Force, Kotlin] P.2798 블랙잭 (0) | 2020.12.10 |
Comments